1. KRISI발간자료
  2. 서비스 경제
  3. 서비스산업 연구
  4. 서비스산업연구 관련사이트

프로세스 혁신과 서비스 경쟁력

조회 수 1160 추천 수 0 2012.08.01 18:17:26

 

제목

프로세스 혁신과 서비스 경쟁력

저자(소속)

최봉 배영일 이승현 / 삼성경제연구소

자료유형

CEO 인포메이션

발행일

제568호 / 2006년 8월 30일

원본출처

삼성경제연구소

파일형태

PDF

페이지 수

20page

 

요약 및 목차

 

서비스 경쟁력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국 경제에서 서비스산업의 비중은 GDP의 50% 내외, 고용의 경우 60% 이상을 차지한다. 나아가 제조업 위주의 성장이 한계를 보이면서 한국경제의 지속성장을 위한 서비스업의 역할이 더 중요해지고 있다. 또한 제품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제조와 서비스의 융합이 확산되면서 제조업에서도 서비스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Ⅰ. 서비스 경쟁력의 현황

 

Ⅱ.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 전략

 

Ⅲ. 제언

 

키워드 :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

 

-원문 파일 링크

http://www.seri.org/db/dbReptV.html?g_menu=02&s_menu=0202&pubkey=db20060830001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