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43
|
제목 |
프로세스 혁신과 서비스 경쟁력 |
|
저자(소속) |
최봉 배영일 이승현 / 삼성경제연구소 |
|
자료유형 |
CEO 인포메이션 |
|
발행일 |
제568호 / 2006년 8월 30일 |
|
원본출처 |
삼성경제연구소 |
|
파일형태 |
|
|
페이지 수 |
20page |
|
요약 및 목차 |
|
서비스 경쟁력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국 경제에서 서비스산업의 비중은 GDP의 50% 내외, 고용의 경우 60% 이상을 차지한다. 나아가 제조업 위주의 성장이 한계를 보이면서 한국경제의 지속성장을 위한 서비스업의 역할이 더 중요해지고 있다. 또한 제품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제조와 서비스의 융합이 확산되면서 제조업에서도 서비스의 중요성이 증대되고 있다 Ⅰ. 서비스 경쟁력의 현황 Ⅱ.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 전략 Ⅲ. 제언 |
|
키워드 :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 |
-원문 파일 링크
http://www.seri.org/db/dbReptV.html?g_menu=02&s_menu=0202&pubkey=db20060830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