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KRISI발간자료
  2. 서비스 경제
  3. 서비스산업 연구
  4. 서비스산업연구 관련사이트

 

제목

디지털방송 전환에 대한 영국 소비자들의 이해와 태도

저자(소속)

미디어미래연구소

자료유형

IT전략보고서

발행일

2008년 1월 23일

원본출처

KT경제경영연구소

파일형태

PDF

페이지 수

12page

 

목차

1. 서론

 

2. 영국의 디지털방송 보급률

 

3. 디지털 전환 이지도 및 이해도 간 격차 감소

 

4. 디지털 전환 완료에 대한 통념

 

5. 디지털TV에 대한 태도 및 전환의사에 대한 재접촉 조사

 

6. 국내 디지털 전환 촉진을 위한 시사점

키워드 : 디지털방송, 보급률, 디지털 전환 인지도, 디지털 전환 완료

 

 

 

-원문 파일 링크

http://www.digieco.co.kr/KTFront/report/report_strategy_view.action?board_seq=314&board_id=strategy

 

 

 

 

 

 

 

 

문서 첨부 제한 : 0Byte/ 2.00MB
파일 제한 크기 : 2.00MB (허용 확장자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애플 iTV, 스마트TV 제 2막을 여는 모멘텀

NFC, 모바일 서비스의 한계를 넘는다

해외의 모바일 인맥 서비스 열기, 국내는 잠잠

新서비스로 본 통신시장 트렌드

이동통신서비스, 4G 시대가 온다

IPTV, 부가 서비스로 승부한다

방송통신서비스의 해외진출 지원방안

중남미의 사회․문화적 코드와 방송영상산업의 소비 패턴 연구: ‘한류’의 효율적인 정착을 위한 제언

중국 방송통신 규제체계 분석 및 전망

소셜미디어의 힘: 잠자리 효과(The Dragonfly Effect)

영국Ofcom의 900MHz주파수회수 및 재할당 방침에 따른 시사점

2008년 통신시장 대 전망보고서-유무선 통신 시장

2008년 통신시장 대 전망보고서-Mobile Device

2008년 통신시장 대 전망보고서-Service

Intel,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UMPC’, ‘Viiv’ 접고 Linux 기반 MID에 All-in

해외 주요 통신사업자의 NGN 추진동향 (上)

융합시대의 디지털 콘텐츠 정책 방향

FCC의 새로운 미디어 규제 방향

T-Mobile, Hutchison UK의 ‘3G Network’ 통합의 의미와 시사점

디지털방송 전환에 대한 영국 소비자들의 이해와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