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수 143
|
제목 |
디지털방송 전환에 대한 영국 소비자들의 이해와 태도 |
|
저자(소속) |
미디어미래연구소 |
|
자료유형 |
IT전략보고서 |
|
발행일 |
2008년 1월 23일 |
|
원본출처 |
KT경제경영연구소 |
|
파일형태 |
|
|
페이지 수 |
12page |
|
목차 |
|
1. 서론 2. 영국의 디지털방송 보급률 3. 디지털 전환 이지도 및 이해도 간 격차 감소 4. 디지털 전환 완료에 대한 통념 5. 디지털TV에 대한 태도 및 전환의사에 대한 재접촉 조사 6. 국내 디지털 전환 촉진을 위한 시사점 |
|
키워드 : 디지털방송, 보급률, 디지털 전환 인지도, 디지털 전환 완료 |
-원문 파일 링크
http://www.digieco.co.kr/KTFront/report/report_strategy_view.action?board_seq=314&board_id=strateg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