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령화·네트워크화로 인한 일본 유통시장의 트렌드
|
|
유통시장, 대형점 줄고 생활밀착형 늘고 있다
|
|
중국 유통시장, 온라인發 지각변동 시작됐다
|
|
차세대 미디어 산업이 살려면 콘텐츠 유통의 변화 필요하다
|
|
약품 유통 선진화를 위한 과제
|
|
대형유통업체 및 카드가맹점의 수수료 인하논의와 정책적 시사점 - 양면시장이론의 관점에서-
|
|
서비스산업의 아세안 진출 현황과 시사점 - 유통 및 금융부문을 중심으로 -
|
|
유통산업의 구조변화 효과 및 정책적 시사점
|
|
유통산업의 구조변화 및 경쟁력 강화 방안 - 소매유통을 중심으로 -
|
|
서비스 수출지원시스템 구축방안
|
|
서비스산업 무역구조 및 무역결정요인 분석
|
|
국가 간 서비스 무역패턴 분석 -자국시장 및 요소부존 효과를 중심으로-
|
|
물류산업 효율성 분석 및 경쟁력 강화 방안
|
|
물류단지의 권역별 배치방안 수립
|
|
동아시아 지역의 물류효율화가 무역에 미치는 효과 및 시사점
|
|
중·중앙아시아 국제협력을 활용한 중국 서부물류시장 진출전략 수립
|
|
다국적 유통업체의 중국 중부지역 진출 현황 및 시사점
|
|
중국의 유통서비스업 현황 및 활용방안: 소매유통을 중심으로
|
|
"유통기업의 IT 혁신 사례" - 안전한 쇼핑과 소비자 가치증대
|
|
불확실한 경제시기를 위한 IT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