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제목
안전한 쇼핑과 소비자 가치증대
저자(소속)
롯데마트 / 김경환 이사
자료유형
세미나 발표자료
발행일
2009.7.8
원본출처
서비스 사이언스 전국포럼
파일형태
PDF
페이지 수
30page
목차
Ⅰ. 전자 카탈로그 연계
Ⅱ. 위해 상품 판매차단 시스템
Ⅲ. POG-新CAO 導入
키워드 : 유통서비스
-원문 파일 링크
http://www.ssnf.or.kr/data/6134/page/2
새 창으로
선택한 기호
고령화·네트워크화로 인한 일본 유통시장의 트렌드
유통시장, 대형점 줄고 생활밀착형 늘고 있다
중국 유통시장, 온라인發 지각변동 시작됐다
차세대 미디어 산업이 살려면 콘텐츠 유통의 변화 필요하다
약품 유통 선진화를 위한 과제
대형유통업체 및 카드가맹점의 수수료 인하논의와 정책적 시사점 - 양면시장이론의 관점에서-
서비스산업의 아세안 진출 현황과 시사점 - 유통 및 금융부문을 중심으로 -
유통산업의 구조변화 효과 및 정책적 시사점
유통산업의 구조변화 및 경쟁력 강화 방안 - 소매유통을 중심으로 -
서비스 수출지원시스템 구축방안
서비스산업 무역구조 및 무역결정요인 분석
국가 간 서비스 무역패턴 분석 -자국시장 및 요소부존 효과를 중심으로-
물류산업 효율성 분석 및 경쟁력 강화 방안
물류단지의 권역별 배치방안 수립
동아시아 지역의 물류효율화가 무역에 미치는 효과 및 시사점
중·중앙아시아 국제협력을 활용한 중국 서부물류시장 진출전략 수립
다국적 유통업체의 중국 중부지역 진출 현황 및 시사점
중국의 유통서비스업 현황 및 활용방안: 소매유통을 중심으로
"유통기업의 IT 혁신 사례" - 안전한 쇼핑과 소비자 가치증대
불확실한 경제시기를 위한 IT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