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유지
제목
한식 세계화 마케팅 전략
저자(소속)
조호 , 액센츄어 코리아
자료유형
세미나 발표자료
발행일
2009년 9월 17일
원본출처
서비스사이언스전국포럼 -연합세미나-
파일형태
PDF
페이지 수
16page
목 차
1. 유형별 마케팅 전략 필요성
2. 한식당 유형별 마케팅 전략
키워드 : 식당 마케팅
-원문 파일 링크
http://www.ssnf.or.kr/data/6391/page/2
새 창으로
선택한 기호
차세대 미디어 산업이 살려면 콘텐츠 유통의 변화 필요하다
새로운 홈 라이프스타일로 본 미래 홈 IT 스타일
콘텐츠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방안 - 한류의 지속적 확산을 위한 정책방향 -
한류로드 - 전통과 현대의 창조적 융화
우리나라 영화산업의 침체원인과 정책과제
프로야구산업 시장크기 추정과 효율성 제고 방안
상업스포츠시설의 서비스회복 공정성과 감정, 고객만족 및 충성도의 관계
스포츠레저산업 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자전거전시회 서비스품질이 참여가치인식 및 전반적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적극적 영화제 참관객의 서비스 품질 평가와 만족도의 관계 연구
문화서비스의 소비지출행태 분석
K팝의 성공 요인과 기업의 활용전략
한식세계화를 위한 음식관광 추진전략
음식 R&D 부가가치화 방안_Alicia 연구소 기능과 역할
음식점 위생안전관리 국제 경쟁력 제고방안
서비스사이언스 측면에서의 외식업 경쟁력 강화방안